사진 스토리

태안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오션빌라스 G50, 56평 단층형 객실

- 디오 - 2022. 8. 31. 16:40
반응형

 

안면도 리솜리조트(아일랜드 리솜)에는 G70, G50(단층, 복층), G40, S30, S25, S20 5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다. 오늘은 이중 G50(56평) 단층형 객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G50 객실 출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방이 작은방이다. 오션타워에 작은방이 있는 객실은 창문이 없어서 좀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오션 빌라스는 모든 객실의 작은방에도 창문이 있어서 빛도 잘 들어오고 개방감이 상당히 좋다. 그리고 온돌방이 아니라 침대방이라 활용도가 더욱 높아서 좋다. 많은 인원이 갔을 때 바닥에서 잘 수 있게 침구도 추가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G50 객실은 방 2개, 주방, 거실, 욕실 2개,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 빌라스 객실들은 취사가 가능하다. 오션타워 같은 경우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은 취사가 불가능하고 주차장이 보이는 객실들은 취사가 가능한 객실들이다.

 

인덕션, 밥솥, 그릇, 접시, 컵, 잔, 수저세트, 프라이팬, 냄비, 칼 등 취사에 필요한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메인룸에는 TV와 욕실이 따로 있고 침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해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거실도 널찍널찍해서 많은 인원이 가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G50 객실의 또 하나의 매력은 테라스가 있어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높여준다. 저녁에 같이 간 지인들하고 여기서 맥주 한잔 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끝내준다.

 

오션타워는 높은 곳에서 넓고 먼바다를 볼 수 있는 압도적인 뷰를 가지고 있다면~ 오션 빌라스는 바다를 좀 더 가깝고 자세히 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근데 확실히 뷰는 오션타워가 좋긴 좋음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끝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