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디어 파사드,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 디오 - 2023. 11. 27. 17:18
반응형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가 약 1달 남았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인스타를 보면 크리스마스 영상들이 많이 올라온다. 특히 명동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영상들이 많이 보인다. 그래서 나도 명동으로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하러 나가보았다. 

 

 

 

 

명동으로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하러 나온 건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작년 연말 유튜브에서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파사드를 보고 너무 멋있어서 직접 보러 갔었다.

 

 

 

 

 

 

명동은 집에서 지하철 타고 20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위치에 있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 입구역에 내려서 7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롯데백화점이 나온다. 지하철 출구로 나오는 순간 정말 많은 사람들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나를 반겨준다. ^^

 

 

 

 

 

롯데백화점 지하 1층

 

롯데백화점 실내에도 트리들이 있지만 메인은 1층 외관에 있는 미디어 파사드와 유럽 거리처럼 꾸며진 크리스마스 상점이다. 명동 거리가 보이는 롯데백화점 1층 외부는 크리스마스 테마존이라 보면 된다. 백화점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과 영상 찍기 좋았다. 

 

약 20~30분 정도면 구경하기 충분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구경하다 보면 롯데백화점 영 플라자가 나오고~ 영 플라자를 지나 조금만 더 걸으면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나온다

 

명동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 크리스마스 영상이 나를 반겨준다. ^^

 

 

 

 

 

 

 

 

올해는 미디어 파사드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본관 4층과 신관 3층을 연결하는 통로 쪽에 크리스마스 기프트 상점이 있어서 거기도 구경하러 갔다. 규모가 엄청 크진 않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딱! 좋은 공간으로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다.

 

인스타 인증샷 남기기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파사드는 작년 처음 봤을 때 충격과 놀라움까지는 아니지만 여전히 멋지고 화려해서 눈이 즐거웠다. 거리가 반짝반짝 빛이 났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 있게 구경할 수 있었다. 

 

서울 시청 앞 크리스마스트리

 

 

 

그리고 서울 시청까지 걸어갔다. 서울 시청 광장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트리는 서울 시청 광장에 있는 트리가 제일 예뻤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