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서울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장미원

- 디오 - 2023. 5. 23. 16:06
반응형
뚝섬 한강공원 장미원

 

 
요즘 장미시즌이라 저녁에 카메라를 가지고 오랜만에 나갔다. 목적지는 뚝섬유원지 장미원이다. ^^ 내가 매일 저녁 먹고 운동하러 나가는 곳이다. 그리고 장미원 앞 벤치는 내가 자주 앉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곳이다.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장미원

아~~~ 날씨도 흐리고 미세먼지도 많았다 ㅠㅠ 사진이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았다. 그리고 뚝섬유원지 장미원은 다른 장미공원에 비해 규모도 작고 꽃도 많지 않다. 며칠 전에 중랑 장미공원에 다녀와서 그런지 차이가 많이 느껴진다. 마치 초등학생(뚝섬유원지 장미원)과 대학생(중랑 장미공원) 느낌이다. 
 

 

 

 

 

 

뚝섬 한강공원 장미원

중랑 장미공원에서는 사진 찍는데 2시간 넘게 걸린 거 같은데~ 뚝섬유원지 장미원은 20분도 안 걸린 거 같다 ㅋㅋㅋ 그만큼 규모 차이가 많이 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진 잘 찍는 금손들은 좋은 결과물이 나오겠지 ㅠ 나는 안되네 ㅋㅋ
 
오랜만에 무겁게 카메라를 챙겨 나왔는데..... 찍을 게 없었다. 
 

 

금계국

뚝섬유원지를 운동하면서 최근에 보이기 시작한 이쁜 꽃이다. 찾아보니 금계국이라는 꽃이다. 이쁘고 활기가 넘치는 꽃이다. 
 

서울시 윈드서핑장

 

 

 

 

 

 

 

 

 
그리고 매일 다니는 산책로를 사진으로 남겨보았다. 평소 운동하면서도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사진으로 봐도 이쁘다. 장미원 사진보다 산책로 사진들이 더 이쁘게 나온 듯하다 ^^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