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서울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드론 쇼

- 디오 - 2023. 5. 10. 16:05
반응형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드론 라이트 쇼

내가 저녁을 먹고 매일 가는 곳이 있다. 바로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이다. 뚝섬 한강공원으로 갈 때는 항상 한 손에는 커피가 들려있다. 어디 뷰 좋은 곳에 자리를 하고 커피 한잔 마시면서 한강을 바라보고 있으면 생각 정리도 되고 하루동안 바쁜 업무로 쌓여있던 피로도 싹 풀린다. 한강이 집에서 가까워서 너무너무 좋다 ^^  

 

 

 

 

 

뚝섬 한강공원

뚝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4.29(토), 5.1(월), 5.6(토), 5.7(일) 저녁 8시에 2023 한강불빛공연 드론라이트쇼를 하였다. 총 4회 각 다른 주제로 공연을 하였다. 내가 항상 한강공원에 운동하러 가는 시간에 공연을 해서 운 좋게 모든 공연을 빠짐없이 볼 수 있었다. 👏👏👏 

 

 

 

 

내가 최근 몇 년 동안 뚝섬유원지에 거의 매일 나오고 있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았던 건 처음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경찰분들과 안전요원들이 나와서 혹시나 하는 안전사고를 대비해서 사람들을 통제하였다.

 

 

 

 

드론 공연을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인데 정말 화려하고 멋졌다. 공연 시간은 약 10분 정도 했던 거 같다. 야! 볼만하네 ㅋㅋ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모일만 하구만!

 

 

 

 

 

 

4번에 드론 쇼 공연 주제가 다 달라서 각 회 공연을 볼 때마다 새롭고 아름다웠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보고 싶다. ^^ 👍👍👍

 

소소하지만 뜻하지 않던 일들이 삶에 활력과 기쁨이 된다. 오늘은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