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오랜만에 튤립 구경하러 서울숲 출사

- 디오 - 2024. 4. 18. 15:46
반응형

 

요즘 인스타를 보면 튤립 사진과 영상들이 많이 보인다. 서울숲이 집에서 가까워서 그런지~ 특히 서울숲 튤립 사진과 영상들이 눈에 띄었다. 이거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 참을 수가 있나? 못 참지 ^^

 

 

 

 

 

 

 

이날 날씨도 흐리고 황사 미세먼지는 최악이었다. 그리고 모노포드까지 챙겨갔는데~ 바닥은 진흙이라 다리가 엄청 더러워졌다. 사람들도 많고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사진과 영상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았다. 

 

 

 

 

 



최근 하는일이 잘 안돼서 머리가 복잡하고 걱정이 많았다. 비록 이날 날씨도 흐리고 미세먼지, 황사까지 있어서 예쁘고, 멋진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랜만에 서울숲에 나와서 꽃구경도 하고 멋진 경치를 보니 기분은 좋았다. 서울숲에 오면 항상 좋은 기운을 팍팍 받고 가는 것 같다.

 

조만간 또 갈께! ^^ 오늘 일기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