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제주 중문 씨사이드아덴 리조트 D동 64평, 69평 테라스 객실 둘러보기

- 디오 - 2022. 8. 26. 16:59
반응형

 

제주 씨사이드 아덴 객실 타입은 A타입(41평), B타입(60평 복층형), C타입(59평, 64평 테라스), D타입(64평, 69평 테라스)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D타입(64평, 69평) 객실들은 D동에 있다. 참고로 씨사이드 아덴은 A, B, C, D, E동 5개 동으로 나눠져 있다. D동 1층 ~ 3층까지는 69평 테라스 객실이고 4층 ~ 8층까지는 64평 객실이다. 64평과 69평 객실의 차이점은 테라스와 발코니 구조가 조금 다르고 동일한 크기의 객실이라고 보면 된다.

 

 

 

대충 객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지금 보는 사진은 작년에 찍은 사진인데~ 아마 올해는 리조트 단지가 더 예뻐졌을듯하다. 

 

 

 

 

D동의 좀 아쉬운 부분이 바다 조망이다. 7층, 8층은 앞에 있는 E동에 비해 지대가 높아서 바다 뷰가 잘 보이는데 반해 나머지 객실들은 바다가 일부가 보이거나 앞에 있는 E동에 가려져 오션뷰가 제대로 안 나오는 객실들이 많다. 

 

사실 E동과 D동이 바뀌어야 되는 거 아닌가? E동은 단지에서 가장 일반적이고 평형이 작은 41평 객실, D동 단지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넓은 평형 객실들이다. E동에 64평이 들어가는 게 일반적이지 않나? 뭔가 이유가 있지 ^^

 

 

 

 

 

 

 

 

 

D동 객실수는 40개이고 64평 25개, 69평 테라스는 15개이다.

 

 

 

 

 

 

 

 

 

객실은 방 3개, 거실, 주방, 욕실 3개로 구성되어있다. 마스터룸 내에는 파우더룸, 드레스룸, 욕실이 있다.

 

 

 

 

 

거실 쪽에도 서브 룸으로 가는 복도에 욕실이 하나가 있고~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면대가 있는 게 인상적이다. 다른 평형의 객실들에 비해 확실히 고급스럽다.

 

 

 

 

 

 

 

 

 

 

서브 룸 1에는 욕실이 있고 서브 룸 2에는 욕실이 없다. 64평은 앞뒤 양쪽에 발코니가 있어서 개방감이 상당히 좋다. 모든 방에서 발코니로 바로 나갈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다. 바다 뷰가 좀 아쉽지만 객실은 제일 좋다. 

 

 

 

 

씨사이드 아덴에 있는 모든 타입의 객실에 대해 포스팅을 했다. 중문이라는 곳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 기회가 되면 잠깐이라도 살아보고 싶은 곳이다. 씨사이드 아덴 객실 소개는 이것으로 끝.......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