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서해안 3대 노을 명소 선셋 리조트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 디오 - 2022. 8. 20. 10:40
반응형

저녁노을이 정말 아름다운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S20 객실이다. 

 

 

바다 조망이 되는 객실은 아니고~ 주차장 쪽 조망이 되는 객실인데 나름 뷰가 나쁘지 않다.

 

 

복도 반대편에 있는 객실들은 사진에 보이는 오션뷰가 보인다고 보면 된다. 정말 바다 조망 하나는 끝내준다 ^^

 

 

 

 

여기 다녀온 지 2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가고 싶네 ㅋㅋ 꽃지 해변 이쁘다.

 

 

 

 

 

나는 일 때문에 출장을 가서 제대로 즐기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마지막 사진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시원하게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ㅎ 

 

투썸플레이스는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내 선셋 하우스 1층에 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바다 뷰가 멋진 곳이다.

 

오늘은 여기까지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