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서울 꽃 명소 서울숲 튤립 구경

- 디오 - 2023. 4. 21. 16:26
반응형

 

 

요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서울숲으로 튤립 구경 가서 사진 찍는 게 유행인 거 같아서 나도 동참해 봤다 ^^ 서울숲은 집에서 지하철로 2 정거장ㅋㅋ 가까워서 좋다. 👍  

 

 

 

 

 

 

 

 튤립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이 펴있었다. 3월 말에 벚꽃 보러 왔었는데~ 몇 주 만에 공원 분위기가 이렇게 바뀌나..... 신기하다. 자연에 힘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서울숲 전체적인 분위기가 색감이 다양해지고 화려해졌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나무가 초록 초록해져서 숲이 엄청 풍성해진 느낌이 들었다. 이쁜 사진 찍기는 벚꽃시즌보다 지금이 더 좋은 것 같다. 날씨가 살짝 흐렸지만 이날 사진 찍는 맛이 났다 ^^ 아! 그리고 꽃향기가 정말 너~~~ 무 좋았다. 사실 전에는 꽃에 관심이 전혀 없어서 꽃향기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ㅎ 

 

 

 

 

 

 

 

 

 

 

서울숲은 사진 및 영상 촬영하기도 좋고, 친구들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 나들이 하기도 좋은 곳 같다. 서울숲 근처에 맛집, 이쁜 카페, 소품샵, 분위기 있는 술집들도 많다. 그래서 hot한듯하다 ㅋㅋㅋ 

 

아무튼 구경 너무 잘했다. 오늘은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