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토리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 디오 - 2023. 11. 13. 10:58
반응형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날씨가 비가 오고 갑자기 추워졌다. 어느 순간부터 겨울이 너무 춥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보다 ㅠ

 

 

요즘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 말은 올해가 곧 끝나갈 거란 얘기다. 

 

 

 

그래서 나도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을 겸 해서 집에서 가까운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으로 나가봤다 ^^ 오랜만에 삼성역에 나가본다.

 

 

 

 

 

 

 

 

지하철에 내려서 삼성역 출구로 나갔다. 출구로 나가는 순간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삼성역 주변은 여전히 화려한 대형 스크린들이 반짝반짝 빛나게 도시를 밝혀주고 있었다.

 

 

 

 

 

 

 

 

사실 큰 기대 없이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화려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크리스마스트리가 중심 되는 실외와 귀여운 인형들과 소품이 있는 실내 공간으로 나눠져 있었다. 

 

규모가 꽤 커서 사진 포토존들이 이곳저곳 많았다. 사람들이 많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복잡하진 않았다. 조명이 화려하고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귀여워서 대충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왔다. 

 

올해는 현대백화점이 이를 갈고 크리스마스 준비를 많이 한 것이 느껴졌다.👍👍👍

 

 

 

 

 

열심히 사진 찍고 구경했다.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별마당도서관에 갔다. 혹시 여기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었다. 내가 갔을 때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블로그나 인스타 보니깐 크리스마스트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다. 

 

집에 가는 길에 맥도널드가 보이길래 잠깐 들러서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삼성역 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오늘 사진 기록은 여기까지.. 🙋

반응형